• 이용후기
제 목 어이없는 답변 참 구차하시네요.
작성자 잠실(jsiboram) 작성일자 2017-07-19 오전 9:18:30 조회수 1093

배송을 제대로  시일내에 안되고 전화도 안받고  물건 값은 100만원이나 이미 지불 되었는데  반품처리라도 빨리 해보려구 주문서 삭제 한거구요.

이용후기에는 저와  같이 불편을 겪으신 분들의 글이 많이 올라와 있어 저도 함께 성토 한 것 뿐입니다.

당신들 내부 사정이 뭔지는 모르지만 전화번호를 올렸으면 제대로 통화라도 되는지 답글이라도 속히 올려야 하는거 아닙니까?

모두  고객의 잘못으로  미루는 어이없는 사람들 이군요.헐~~ 

dubye 저도 여기 저기 다녀보다 여기서 하는데요 걍 여기서 그냥 하세요 loss 없고 최저가입니다. 좀 저렴하면 단점도 있는거지요 .,reply 좀느리지만 일은 꼼꼼한 편입니다. nj 담당자 바뀌고 잠시 그러했는데 지금은 정상적으로 됩니다. 여기저기 다녀봐야 다리만아프고 엄청 단가 차이납니다.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면 가다릴줄도 알아야 합니다.  (2017/07/19)
dubye 아 참 스티브 화이팅!!! 언제 쏘주 한잔합시다  (2017/07/19)
dubye 이런 난 한국인데 steve. sorry!!! 그래도 한잔하시려면 한국오슈  (2017/07/19)
HIUSA 안녕하세요. HIUSA 입니다. 고객님이 처음에 다른 배대지로 물건을 보내서 취소하고 다시 오더하셔서 시간이 오래걸린거구요 물건 입고되어서 입고잡으려고 하니 주문서가 삭제되어 그거 찾느라 저희도 애 먹었구요 결국은 프로그램 회사로 전화해서 주문서 삭제한 아이디 찾아서 알려드린겁니다. 배송대행 이용하시면서 불편한사항이 있어서 글 올리는곳은 맞지만요 저희 hiusa 는 개인고객님들 복잡한 배송건 들 처리하느라 고생 많이들 하고 계십니다. hiusa 뉴저지 담당자가 교체가 되는 시점에서 사이트 리뉴가 있어서 조금 어수선했던점은 죄송합니다. 이번 고객님 배송이 지연된 부분은 저희 책임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hiusa 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겠지만 저희도 개인 고객님들 물건 배송하는 과정에서 많이 어렵고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이점 고객님께서도 이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답변하면서 변명을 하는게 아닙니다. 배송대행은 업체만 잘한다고 처리가 빠른게 아니라는 점 알려드리는겁니다. 고객님들께서도 배대지 주소나 배송대행 신청서 제대로 잘 올려주셔야 한다는걸 알려드리는겁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은 죄송합니다. (2017/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