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TV 구매시 일반택배로는 배송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독차/중형화물(대신택배) 배송방법으로 배송이 됩니다.



비용은 100,000원 정도 청구됩니다.(통관완료 후 배송준비시 상세안내), 제주도 별도 추가요금 청구.



인천공항 픽업 : 하이USA 국제운송담당 GSM에서 픽업시 배송비 무료(운송장번호, 수취인 신분증 필요)



70인치 이상 티비 : 통관시 x-ray 통과가 불가능하여 추가적 수수료 약 70,000원이 붙습니다.



도서지역 배송 : 제주도를 제외한 섬지역은 배송업체로부터 배송거부가 되므로 선착장 또는 인천터미널로 픽업을 오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유출방지] 주민등록번호 대신 개인통관 고유부호 사용하자! 



 



안녕하세요. 요즘 개인정보 유출문제로 사회가 떠들썩한데요,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사이트 이용시 어쩔 수 없이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통관과정 상 어쩔 수 없이 제공하긴 해도 찜찜한 기분이 들게 됩니다.  개인 주민등록번호를 묻는 관세사나 판매자의 입장에서도 통관을 위해 중요한 개인정보를 물을 수 밖에 없다는 점이 마음이 편하지 않은 순간입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여기 소중한 팁이 하나 있습니다.



 



관세청 전자통관시스템(UNI-PASS) 사이트에서 주민등록번호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관세청 유니패스 사이트 바로가기





​단,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 받으려면 공인인증서가 PC나 모바일에 설치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 신청방법



먼저 관세청 유니패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관세청 유니패스 사이트 바로가기



 





 



​Uni-Pass 사이트에서 상단메뉴 중 '업무처리' 메뉴를 클릭하거나 하단의 '개인통관고유부호 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업무처리' 메뉴를 클릭하신 경우에는 다음에 나오는 화면에서 왼쪽메뉴 중 수입통관 > 개인통관고유부호 부분을 클릭합니다.









​먼저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발급되었는지 확인하는 화면입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미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발급되어 있는 분들은 '정보 수정'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며,



신규신청인 경우에는 다음 화면이 나타납니다.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 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이름, 주민등록번호는 자동으로 들어가 있으며, 그 다음 정보인 주소, 전화번호, HP(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신 후 '등록'버튼을 누르면 개인통관고유부호 신청이 완료됩니다. 여기서 전화번호와 휴대폰번호는 공백이나 '-' 없이 입력하세요.







 





 



자~ 개인통관 고유부호가 발급되었습니다.



화면의 ①번 항목에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꼭 복사나 메모로 컴퓨터에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저장해 두시거나 필기해 두세요.



 



이상으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인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는 절차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알뜰한 쇼핑되세요.~~



 


배송대행 신청 시 미국 내 제품수령 하신 후 ‘물품 하자 및 문제 확인’을 원하실 경우는 별도의 추가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물품확인’서비스를 신청하셨을 경우 미국내 제품 수령후 생긴 문제에 대해서는



미국내 업체에게 피해보상여부를 판단해드릴 수 있으나,



서비스신청을 하지 않으셨을 경우는 미국내 제품이 도착한 상태로 바로 배송을 해드리기 때문에 hiUSA에서는



그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수령후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는 구매하신 사이트에 직접 컨텍하셔서 피해보상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구매사이트에 컨텍을 요청하시면 그에 대한 요금이 부과됩니다.


해외쇼핑몰 구매후 -> hiUSA물류창고 도착전, 후 ---> 반송하고자 할경우 해외쇼핑을 하면서 반송처리가 자주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미리 최소를 할 수 있다면야 이런처리가 필요없지만, 발송후에는 아래의 단계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1. 상품을 해외 쇼핑몰 구매 -> hiUSA 도착 전



2. 상품을 해외 쇼핑몰 구매 -> hiUSA 도착 후



1번, 2번의 경우 hiUSA에 도착하자마자 반송시키는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해외쇼핑몰은 일단 반송을 하려면, 해당 쇼핑몰에 반송하겠다는 내용을 접수시켜야 합니다.



반송신청에대한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ehiusa@hotmail.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송의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반송수수료 7000원+ 미국내배송비" 입니다.



반송수수료 7000원은 UPS, USPS, FEDEX등에 지불해야하는 미국내 배송비와는 별도의 금액이며,



hiUSA에서 해당 미국배송사에 배송비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반송수수료 7000원 과 hiUSA에서 배송사에 지불하는 금액을 더하여



반송요금이 책정됩니다.



 


hiUSA에서는 견적 중량과 실제 중량의 차이가 발생되는 경우 차액분에 대하여 운송시 가감 정산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중량이 예상 중량 보다 적게 나온 경우 계좌 또는 적립금으로 차액을 환불 받으실수 있으며



실제 중량이 예상 중량 보다 초과한 경우에는 초과 운임에 대하여 추가 결제하여 주셔야 합니다.



차액은 물품의 운송 시작시 SMS로 고객님께 안내되며



차액 결제는 hiUSA 홈페이지 상단메뉴 "결제하기" 또는 "My USA"에서 안내 받으신 차액금액을 직접 결제하여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대행을 처음 접하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용어들을 모아 정리해봤습니다.



미국 배송대행을 하다보면 쉬핑(Shipping) & 트레킹 이란 단으러 자주 듣게 됩니다.



1. 트레킹넘버 한국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택배로 오게되고, 이때 "송장번호"라는 것을 부여받게되어, 상품의 위치추적 및 상품전달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이때, 송장번호를 미국에서는 트레킹넘버라고 합니다.



2. 쉬핑(Shipping) 우리나라에서 발송준비라는게 있는데, 미국에선 쉬핑(Shipping)이라고 합니다. 즉, 발송준비중 ~ = Shipping(쉬핑)상태가 되는겁니다. 이때, 물건이 발송되면 Shipped가 됩니다. 이말은 물류센터에서 물건이 발송했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shipped가 아닌것은 아직 발송전인겁니다.



정리하자면 트레킹넘버가 있고, Shipped라고 표시된 상품은 미국내 쇼핑몰에서 hiUSA의 물류센터로 발송을 했다는 개념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것 하나!! 우리나라의 엄청난 택배서비스는 주말을 제외하고는 빠르면 2일 늦으면 4일안에 모든 물품의 배송이 완료됩니다. 그러나, 미국은 땅덩어리가 워낙넓어 일반적으로 비즈니스데이기준으로 7~10일정도 걸린답니다. 물론 돈을 더 지불하면 빨리 받을수도 있으나, 아끼자고 사용하는 서비스인데 조금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급한 물건들은 미리미리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부탁드립니다.



미국 hiUSA의 물류센터에 물건이 도착하고 한국까지 오는데는 2~4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는거 잊지마세요.!


미국(해외)내 배송은 휴일을 제외하고 약 7~14일 정도 소요 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hiUSA의 물류창고에서 한국까지 국제택배는 휴일을 제외하고 약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전체 소요일은 휴일을 제외하고 약 15 ~ 20일 정도 소요되니 조금 여유있게 예상 하셔야 합니다.



특히 이베이의 경우 판매자가 일반우편을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미국내 운송소요 시간이 휴일을 제외하고 약 2 - 3주정도 소요되는 경우가 많으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비 결제는 미국 hiUSA의 물류센터에서 한국까지 오는 배송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배송비는 구매하신 상품(박스포장포함된 무게)의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측정됩니다.



가끔 사이트에서 친절하게 상품정보에 무게가 나와있는 경우가 있지만, 이는 대략적인 무게로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실무게를 측정했을때와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정보에 나와있는 무게로 대략 예측은 가능하시겠죠? ^^



배송비는 고객이 주문하시거나 주문을 요청하신 상품이 hiUSA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 무게를 재야지만 정확한 배송비를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운송요금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hiUSA에 도착한 물품의 무게를 잰 후 고객님께 E-mail 또는 문자로 안내해 드리오니, 그때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물품구매 후 해당 사이트나 또는 hiUSA로부터 트레킹넘버를 받으실 겁니다.



따라서 미국내 배송조회는 구매하신 사이트나 hiUSA 등의 해당 사이트에서 트레킹넘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내 운송장 조회는 물건이 출발한 직후부터 우체국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기상악화나 항공기에 문제가 생겨 정상비행이 안됐을경우,



미국내 제품이 백오더 되어 딜레이되는 경우,



미국내 배송사고 시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이유로 hiUSA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