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저장 |
주문서는 접수되지 않고, 본인만 볼 수 있는 상태
주문서 수정이 가능하고 신청서가 접수가 된 상태가 아니므로 배송대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접수를 원하실 때는 배송요청을 합니다.
|
견적요청 |
구매대행 주문 시, 주문서를 작성하여 관리자에게 견적을 요청한 상태
주문서 수정이 불가능하고 삭제는 가능합니다.
|
신청취소 |
구매대행 주문서를 작성하여 견적을 요청하였으나 견적요청을 취소한 상태
주문서 수정이 불가능하고 삭제는 가능합니다.
|
견적완료 |
구매대행 주문서를 관리자가 접수받고 견적이 완료된 상태
견적이 완료되면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구매대행 진행을 원하시면 신청내역 페이지에서 구매비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구매비에는 제품의 배송비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며, 제품 입고완료 후 배송비를 2차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입고대기 |
주문서가 접수된 상태이고, 물류센터에 제품이 도착하기 전 상태
제품이 입고완료 되기 전까지는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입고완료 |
물류센터에 제품이 도착된 상태
주문서에 입력하신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제품확인 및 무게를 측정합니다.
모든 제품이 도착하면 배송비가 정산됩니다.
입고완료되면 주문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출고완료 |
물류센터에서 모든 제품이 출고된 상태
출고완료가 되면, 미국공항 > 인천공항 > 세관접수 > 세관통과 > 국내배송 형태로 고객님께 제품이 배송됩니다.
출고완료 후, 주말을 제외하고 3~4일 안에 주문하신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오류입고 |
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했으나, 제품정보가 상이하거나 문제가 발생한 상태
물류센터에 입고된 제품이 색상/사이즈 오류 또는 제품의 파손이 발생했을 경우입니다.
주문번호 또는 진행상태를 클릭하면 오류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반송요청 |
제품의 오류 및 단순변심으로 해당 쇼핑몰로 제품을 반송요청 하는 기능
배송대행 -> 반송신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반송 수수료 + 현지 배송비를 결제해주시면 해당 쇼핑몰로 반송됩니다.
|
반송완료 |
해당 쇼핑몰로 반송이 완료된 상태
반송 신청한 제품이 해당 쇼핑몰로 반송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출고보류 |
물류센터로 출고보류를 요청한 상태
일반적으로 묶음배송(합배송)을 하기 위해서 출고보류를 요청합니다.
출고보류 건은 모든 제품이 입고되었거나 출고를 원하실 경우, 출고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
출고요청 |
물류센터로 출고요청을 한 상태.
묶음배송(합배송) 또는 기타사유로 출고보류를 요청한 주문을 출고요청한 상태
|
주문서 묶음 |
한개의 주문서와 다른 주문서를 합치는 기능
주문서 2개의 수취인이 동일하고 함께 출고되길 원할 경우 주문서 묶음을 이용하여 주문서를 합칠 수 있습니다.
주문서 묶음을 할 경우, 수취인 정보와 상품 총금액이 관부가세 대상이 되는지 신중히 체크하셔야 합니다.
|
포인트 |
HIUSA 에서 사이버 머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정산관리 -> 포인트 충전에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된 포인트 및 사용된 포인트 내역은 정산관리 > 포인트 사용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